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코스트코 세종 밑반찬 김치 가격 종류

일상

by 코람데오주식회사 2020. 12. 18. 04:00

본문

 

 


☞ 코스트코 세종 밑반찬 김치 

 가격 종류 ☜ 


오늘도 세종 코스트코 

 

판매 제품 중

 

밑반찬 김치 제품에 대해

 

알아보겠습니다~~◎

「 종가집 국산 깻잎지 

120G X 5 」 

 

14,990원

 

= 종가집 깻잎지는 

전통메주로 만든 한식 간장으로

 

6개월간 숙성 시켰으며

 

하우스깻잎이 아닌 노지에서

 

자란 원물만 사용하여

 

더욱 식감이 좋습니다!! =

 


코로나로 집콕하는 요즘

 

밑반찬으로 딱 좋을듯 하네요~~◎

 

「 종가집 포기김치 3KG 」

 

18,490원

요즘은 코로나로 그렇고

 

채소가 값이 많이 올라서 

 

김포(김치포기)세대가 많아졌다고 하지요!!

 

김치를 많이 먹지 않는 요즘 세대에

 

브랜드 김치도 먹어도 괜찮을듯!!

「 비비고 총각김치

 2.4KG 」 

 

19,990원

 

김치 다음으로 가장 흔한 반찬인

 

총각김치!!

 

레트로트 식품 전문 브랜드인

 

비비고에서 총각김치도 

 

판매하네요~~◎

 

바로 먹을 수 있기 때문이죠!!

「 종가집 파김치 1KG 」

 

14,690원

≪ 멸치젓국에 절인파를 

 

갖은 양념에 버무려 담근 파김치

 

파, 고추, 마늘등 100% 국산

 

재료로 사용하여

 

알싸하고 깊은맛 ≫

 

파김치도 판매중이네요~~!!

 

제가 김치 중 제일 기피하는

 

파김치- 뭔맛인지 잘 모르겠더라구요!!

 

「 풀무원 썰은 김치

400G X 2 」

 

7,990원

 

1~2인 가족이나 캠핑 족들을

 

위한 소용량 김치도 판매 중이네요!!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