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코스트코 세종 백팩 가격 종류

일상

by 코람데오주식회사 2020. 12. 11. 03:00

본문






≪ 코스트코 세종 백팩 

가격 종류≫


오늘은 코스트코 세종

 

판매중인 제품중

 

백팩에 가격 종류 대해

 

알아보겠습니다!!

「 쌤소나이트 NETTIE 

여성백팩 」 

 

64,900원

 

백팩은 여러가지로 

 

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답니다!!

 

여행가방 브랜드인 쌤소나이트

 

백팩도 판매 중이네요~~◎

「 포브 기저귀 가방 

MINI FREEZER 」

 

69,970원

기저귀 가방도 판매하네요~~◎

기저귀패드, 드라이파우치,

 

아이스팩 포함 "

 

되어 있네요!!

「 TARGUS 노트북 백팩 」

39,990원

 

노트북이 들어갈 수 있으면서

 

여행용 캐리어 핸들에

 

호환되는 트롤리 스트랩이 장착 

 

되어 있답니다~~★

 

「 ROOTS 학생용 가방 」

 

26,490원

방수기능 소재, 

 

조절 가능한 패드형스트랩으로

 

학생가방 입니다!!

 

「 쌤소나이트 프리미어 Ⅱ 백팩 」

 

57,900원

 

노트북 수갑가능한 백팩으로

 

쌤소나이트 매장에서 

 

A/S 가능합니다!!(구매영수증 지참)

「 NIKE 힙색 헤리티지 」

 

17,990원

 

나이키 가방도 판매중이네요~~!!

 

여행이나 장사꾼들이 

 

허리에 색을 메고 있지요~~◎

「 나이키 브라질리아 

백팩 30(W) X 48(H)CM 」

 

31,490원

나이키 백팩도 있네요~~!!

 

넉넉한 수납공간으로 이루어져 있고

 

노트북 수납공간도 있고

 

내부슬리브도 분리형으로 

 

되어 있답니다~~★

「 나이키 브라질리아더 

플백 25L 」 

 

29,490원

 

이중핸들로 내구성 있는 디자인으로

 

패드처리된 어깨 스트랩

 

크로스백 또는 더블백으로 변환 가능

 

나이키 제품도 

 

3가지 타입으로 판매 중이네요~~♧

 


코스트코 세종 백팩 에 대해

 

알아보았습니다~~!!

 

쇼핑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~~◎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