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청주 율량동 냉면 맛집 재춘면 코다리냉면 먹방 후기

맛집 카페

by 코람데오주식회사 2020. 6. 7. 03:00

본문

「 청주 율량동 냉면 맛집 재춘면 

코다리냉면 먹방 후기 」 

 

얼마전 청주 출장중 냉면이 먹고싶어

 

제가 있던 곳에서 가장 가까운 곳에 

 

있었던 냉면집인

= 재 춘 면 =

방문해서 코다리 냉면 먹었던

 

포스팅을 진행하겠습니다~~♣

스타벅스 율량점 바로 뒷편에 위치하고 있어

 

찾기는 정말 쉬웠답니다~~◈

 

 

점심시간 때라 홀에 

 

사람들이 꽤 많더라구요~~◈

 

면특성상 회전율이 빨라서 

 

꾸준히 나가고 들어오고 하더라구요!!


저희가 주문한 메뉴는

 

와이프 와 저는

≪ 코다리 냉면(물) 1인 8,000원 ≫

 

 

둘째 공주는 

≪ 황태 만둣국 1인 6,000원 ≫

서브 메뉴로는 

 

≪ 왕만두(고기+황태) 6,000원 ≫

주문하자 마자 기본찬이 나오는데

 

냉면 과 만둣국을 먹을때 필요한 

 

최소한의 반찬만 나온답니다~~◈

 

5~10분정도 기다리니

 

" 코다리 냉면 (물) "

 

나왔답니다~~!!

 

요즘 같은 무더위에는 

 

시원한 냉면 국물이 최고죠~~◎

 

 

코다리 양념 과 면과 시원한 국물까지 

3박자가 참 맛나더라구요~~◈

 

 

저는 칡냉면(면발-검은색) 보다는

 

일반 냉면이 더 맛있더라구요!!

 

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다 보니...~~

 

 

둘째공주가 주문한

 

황태만둣국도 나왔네요~~!!

 

그냥 만둣국이라고 생각하시면

 

된답니다~~◈

 

냉면 서브로 주문한 왕만두!!

 

냉면만 먹으면 금방 배가 꺼지니 

 

왕만두와 함께 먹으면

 

냉면의 부족한 것을 만두가 채워줘

 

든든하답니다~~◈

 

거의다 만두는 기본으로 주문하시더라구요

거의 마무리 단계 일때~~♠

 

역시, 냉면은 시원해야 맛있네요~~◈

- 코다리 양념 + 오이 + 무 -

함께 먹으니 끝까지 꿀~맛!!!

완벽하게 클리어~~!!

 

오랫만에 먹은 냉면...★

 

이제 부터 냉면을 많이 찾으시는 계절이네요~~◎

 

코다리냉면이 먹고 싶으시다면

 

《 율량동 재춘면 》 

 

고고씽~~~~~~~!!!!!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