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증평 돼지 갈비 맛집 원갈비 먹방후기

맛집 카페

by 코람데오주식회사 2020. 6. 6. 03:00

본문

 

☞ 증평 돼지 갈비 맛집 

원갈비 먹방후기 ☜

 

얼마전 오랫만에 

 

돼지양념갈비 먹어싶어서 방문한

 

 원 갈 비 

 

갈비 정말 원없이 먹었네요~~◈

 

원갈비 위치는 증평시내 

 

파출소 맞은편에 위치하고 있어

 

찾기는 쉽지만 

 

주차장이 없이 

 

주차할 곳이 조금 애매 하기 때문에

 

골목 같은 곳에 세워두시는 걸 추천 드려요~~!!

 

원갈비 메뉴판 입니다!!

 

한우, 돼지 모두 판매 하시네요~~◈

 


저희가 주문한 내용은

 

☞ 돼지 갈비 4인(1인-1만) 주문 ☜

 

요즘 돼지갈비 1만원 넘는 곳이

 

많은데 

 

이곳은 딱 만원이네요~~◈

 

저희는 돼지 갈비 4인분을 시켰는데

 

반찬이 진수성찬으로 나오네요~~!!

 

요즘 갈비시켜도 

 

최소한의 반찬만 나오는데

 

원갈비는 12첩반상이 나오네요~◈

원갈비의 돼지갈비의 원산지는

 

국내산을 사용하고 계시더라구요~~◎

 

1. 반찬 - 12첩 반상 

 

 

2. 고기 - 국내산 

 

1인 만원치고는 가성비 최고네요~~◈

 

돼지갈비가 열심히 구워지고 있네요~~!!

 

우리 공주들의 최애 메뉴 중

 

가장 좋아하는 " 돼지갈비 "

 

이날도 정말 어마어마 하게 드셨답니다!!

 

달콤 짭잘 마약같은 돼지갈비~~♣

우리 둘째가 제일 많이 먹었던

계 란 찜 !!

둘째공주가 워낙 좋아해서 

 

추가 주문(2,000원)을

 

했답니다!!

깻잎에 매콤달콤 파채 와 

 

달달한 갈비 와 함께 싸먹으면

 

그맛은 말로 표현이 안된답니다~~◈

완전 꿀맛!! 

 

오랫만에 먹어서 인지 

 

갈비가 더욱 맛있게 느껴지더라구요!!

이제 슬슬 마무리가 되어 가네요~~!!

 

우리 공주들은 실컷 드시고 

 

제 몫이랍니다~~★

 

저도 실컷 먹었답니다!!


반찬 종류도 많고 

고기양 대비 가격도 저렴 

 

저희가족 이제 단골 될듯..~~~◈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