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복대동 지웰시티 맛집 청년다방 떡볶이 리얼 먹방후기

맛집 카페

by 코람데오주식회사 2020. 9. 1. 03:00

본문

 

 


「 복대동 지웰시티 맛집 청년다방 

떡볶이 리얼 먹방후기 」 


얼마전에 맛난 떡볶이가 

 

먹고 싶다는 와이프의 바램으로

 

지웰시티에 위치한 

 

청년다방을 다녀왔습니다~~◎

 

 

 

지월시티 건물 바로 옆 건물인

 

LK Triplex 빌딩 1층

 

 

위치하고 있답니다!!

 

지하에 주차장이 있으며 

 

청년다방 이용시 2시간 무료 입니다~~★

 

 

 

청년다방 입구 입니다!!

 

아메리카노 1,500원이 

 

눈에 띄네요~~◎

 

정말 저렴하네요!!

 

예전에 먹어 보았는데

 

가격대비 맛은 괜찮더라구요~~★

 

 

입구옆에 배너에 

 

메뉴와 가격이 적혀 있네요!!

 

떡볶이 종류도 꽤

 

많네요~~◎

 

웨이팅 없이 바로 자리 앉아 

 

메뉴판을 살펴 보았습니다!!

 

 

 

떡볶이 종류도 많고 

 

토핑종류도 많아서  

 

무얼 주문할까 고민하다가 

 

여러종류 나오는 세트류로 

 

주문했답니다~~◈

 


 

「 통큰 오짱 세트  

中 23,500원 」 

 

 

 

 

통큰오짱떡볶이 +

 

버터갈릭감자튀김+

 

에이드(청포도)

 

입니다~~♬

 

 

요즘 매장인데 

 

감성은 레트로 감성 충만 입니다~~♧

 

역시, 유행은 돌고 도는듯!!

 

역시, 음료수 먼저 나왔습니다!!

 

투명한 유리병에 

 

푸른빛깔의 청포도 에이드~~◎

 

은근 입맛을 돋구네요!!

버터갈릭 감자튀김!!

 

뒤이어서 나왔습니다~~◎

 

맛은 있었지만

 

칼로리가 걱정되더라구요!!

 

 

 

 

감자튀김에는

 

역시 버터갈릭이 정답인듯~~♬

메인메뉴 -통큰오짱 떡볶이!!

 

오징어 꽃이 피었네요~~★

 

청년다방은

 

국물 떡볶이고 

 

떡도 긴 떡볶이라

 

잘라먹는 재미가 있답니다~~◎

 

오징어 한마리가 

 

들어가 있는데도 불구하고 

 

오징어가 굉장히 커서 인지

 

냄비가 작아서 인지 

 

정말 푸짐해 보이더라구요!!

 

앞에서 언급 했듯이 

 

긴 떡이 들어가 있어

 

먹으면서 가위로 잘라도 되고 

 

젓가락으로 잘라도 됩니다!!

 

아니면 그냥 드셔도 되고요~~★

 

 

 

 

국물떡볶이라

 

메추리알, 오뎅, 면사리

 

함께 들어가 있답니다!!

오징어 튀김 과 떡볶이와 함께

 

먹으니 정말 맛나더라구요!!

 

기본맛은 많이 맵지 않아 

 

왠만한 분들도 드 실 수 있으십니다~~◎

 

우리 둘째공주는 맵다고 하여 

 

주문한 

 

불향가득 차돌덮밥

7,500원

 

둘째공주도 

 

맛있는지 순~~삭 해버렸답니다!!

 

모든것을 초토화 시켰습니다!!

 

2년전에 청주 성안길에 먹고 

 

정말 오랜만에 먹었는데

 

여전히 맛나네요~~♬

 

즐거운 한끼 마무리 하였습니다~~★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