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트레이더스 천안 의자 가격 종류

일상

by 코람데오주식회사 2021. 1. 16. 05:00

본문

 




≪ 트레이더스 천안

의자 가격 종류 ≫

 


오늘은 트레이더스

 

천안 아산점을 다녀오면서 

 

의자 가격 종류에 대해

 

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~~◎

 

 

「 컨포트 오피스 체어 」

 

99,800원

 

 

 

조절레버를 통해서 

 

높낮이 조절이 가능하고

 

고정유무가 가능!!

 

5개의 바퀴로 이동에 용이하고

 

내구성이 우수하답니다~~★

「 COX 프로페셔널  

 게이밍 의자 」 

 

159,800원

게이밍의자라 그런지 

 

정말 좋아보이네요~~!!

 

165도까지 조절되고 

 

3단계로 조절할 수 있답니다~~◈

 

의자, 팔걸이 높낮이 조절 

 

할 수 있네요!!

「 시디즈 사무용의자(화이트) 」

 

159,800원

 

시디즈 사무용의자는

코스트코 있는데

 

트레이더스도 판매중이네요~◈

 

3단계 등받이 각도조절 기능 과

 

목 받침대 조절 기능이 있습니다!!

 

락킹(잠금)시 일어날때 등판이 

 

따라오지 않는다고 하네요~~

 

「 릴렉스 팔걸이 의자 」

 

62,980원

DIY로 조립이 간단하고

쿠션감이 좋아 

 

편안한 휴식을 제공하

 

이 의자는 오래 앉아 있기 보다는

 

티타임때 앉기에 딱 좋을듯~~♬

「 썰타 중역 의자 」

 

139,800원

마감재(합성가죽), 쿠션재(우레탄폼)

조절레버를 통해 

 

높낮이, 등받이 각도, 텐션 조절가능

 

중역의자라 

 

쿠션감이 정말 좋아보이네요~~♠


여기까지 의자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.

 

쇼핑시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~~♧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