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율량동 고기 맛집 이화연가 방문 후기

맛집 카페

by 코람데오주식회사 2020. 11. 16. 03:00

본문

 

≪ 율량동 고기 맛집 

이화연가 방문 후기 ≫ 

지난 주말 저녁!!

 

맛있고 고급진 고기를 

 

먹고 싶어 폭풍 검색하다가 

 

발견한 율량동 이화연가!!

 

율량동이라 바로 출발~~◎

 

 

 

《 고기에 애정을 담다 》

메뉴판에 첫장에 있는

 

문구가 굉장히 인상깊더라구요!!

 

사장님의 고기에 애정이

 

얼마나 깊은지 조금이나마 알것 같네요~~◎

< 소고기 와 돼지고기 >

판매 중이네요~~◎

 

 

 

- 소고기 -

블랙 앵커스 : 전세계 미식가들이 반한

최고급 흑우의 한종류

사료가 아닌 곡물을 먹여 키운

" 블랙앵커스" 

특유의 풍부한 풍미 와 감칠맛이 뛰어남!!

 


- 돼지고기 -

이베리코 흑돼지 : 세계4대진미

스페인 원산지의 최고급 흑돼지 육종

올리브와 도토리를 먹고 자라

쫄깃하지만 부드러운 육질

고소하고 감칠맛나는 풍미

올레인산등 몸에 좋은 

불포화지방산이 풍부!!

저희는 소고기로 선택 했답니다!!

소고기 메뉴 중

 

= 이화 소고기 아름드리 1k =

[ 부채살 300g , 토시살 250g,

 

참바른 본갈비살 200g , 우삼겹 200g ]

 

87,000원

 

주문했답니다~~◎

 

주문하고 나니 

 

기본반찬, 채소, 파절이등

 

차려 지네요~~♬

이어서 계란찜 과 된장찌개가 아닌

 

육개장 비슷한 찌개가 나오네요~~◎

 

고기 먹기전 

 

위를 워밍업 시켜줍니다~~◎

드디어 고기가 나왔습니다!!

 

 

우선 고기 나오는데 

 

미리 잘라 놓지 않았기 때문에

 

시간이 조금 걸리는 것 같더라구요!!

가장 크고 두껍고 큰 부위인 

부채살 부터 굽고

 

우삼겹을 가장 마지막에

 

구우라고 하더라구요~~♬

 

부채살부터 굽기 시작합니다!!

 

굽기판이 양쪽으로 있지만

 

한쪽으로 굽고

 

익으면 맞은편으로 

 

보내 타지 않도록 하시더라구요~~◈

 

맛있게 익는 중입니다!!

 

고기는 언제나 맛나죠~~◈

 

프리미엄급 소고기라

 

더욱 기대되더라구요~~★

파절이 와 함께 먹어도 맛나고

 

고추냉이와 함께 먹으니 

 

소고기의 담백함 과 고추냉이의 

 

톡쏙는 맛과 어울려 와~~찐꿀맛!!

 

부채살, 토시살까지 정신없이 

 

먹었네요~~!!

 

 

갈비살인데 굽는 중이랍니다~~♧

 

구워먹는 소고기가

 

이렇게 맛난거 처음이네요~~◎

 

제가 먹었던

 

아*백, *스 스테이크와는 

 

차원이 다르더라구요~~◎

남김없이 깔끔하게 해치웠습니다!!

전체적인 가격대는 조금 높은 편인데

 

고기 자체가 그 보다 더

 

높은 퀄리티 이다보니 

 

돈이 아깝지 않더라구요~~◎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