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청주 샐러드 맛집 율량동 버니그린 샐러드 구입 후기

맛집 카페

by 코람데오주식회사 2020. 5. 3. 03:00

본문

 

 

 

≪ 청주 샐러드 맛집 율량동

버니그린 샐러드 구입후기 ≫

 

와이프가 다이어트를 시작 하신다고 하셔서

청주 샐러드 카페를 폭풍 검색하다가

우연히 찾은

버니그린(BUNNY GREEN) 샐러드 카페!!!

율량동이라 제가 사는 곳 하고 가깝더라구요~~

 

~AM 10:30 ~ PM 7:30 (일요일 휴무)

 

저처럼 방문 포장이시면 참고 하셔요!!


요즘 코로나19로 인해 매장에서

먹을 수 없고 "방문포장 , 배달 "

한다고하는 알림이 적혀져 있네요~~

문을 열자 마자 나오는

매장 실내 모습니다~~

화이트톤의 산뜻, 깔끔한 인테리어

들어오는 자체만으로 힐링이 되는 느낌!!

 

테이블만 있지 않고

쇼파와 우드느낌의 테이블이 

여유로움이 느껴지네요! 

빨리 코로나가 끝나서

와이프 와 샐러드 먹으러 오고 싶네요~~

장식품들도 인테리어 와 잘 어울리면서

조금 특이하더라구요~~


버니그린(Bunny Green)

 

알고보니 제가 작년에 즐겨 찾던

 

˝밸런스 라는 샐러드 카페

 

바뀌었다고 하더라구요~~

 

(충대점(휴업중)/율량점)

천장이 높아서 인지

 

굉장히 실내가 넓은 느낌이었습니다!!

메뉴판이 조금 높이 있더라구요~~

샐러드 7/ 사이드 2/ 토핑 7/ 음료3

이렇게 판매중 있었습니다!!

 

≪ 메인 샐러드 가격 ≫

바삭두부 샐러드 8.5

구운마늘 샐러드 8.5

매콤닭가슴살 샐러드 8.9

포크스테이크 샐러드 8.9

달콤버터새우 샐러드 8.9

훈제오리 샐러드 8.9

생생연어 샐러드 8.9

 


˝사이드 메뉴″

감자크림 스프 4.5 / 1.0

˝ 토 핑

아보카도 / 리코타치즈 닭가슴살 /

새우 / 포크 / 오리/ 연어 -> 각각 3.0

두부/버섯 -> 2.0

야채(개당)/계란 -> 5

˝ 음 료

EVIAN 생수 2.0

Coffee (HOT,ICE) -> 2.0

SODA -> 2.0

주문시 참고 하시기 바래요~~

 

매일 아침 새벽 농수산물 시장에서 구입한

야채를 손질 한 후

 

야채냉장고 및 음료 냉장고이

깔끔하게 정리되어 있네요~~♬

가게 앞에 주차가 어렵다면

건물 뒷편에 주차 할 수 있어

주차걱정 끝(주차딱지 걱정 끝)~~!!

버니그린이 직접 정기배송 한다네요~~!!

 

☞시간 : am 9:00~pm12:00

 

☞지역 - 개신, 복대, 비하, 가경, 향정,

송정, 송절, 율량, 사천, 사창

 

매일 매일 다른메뉴

10군데 사시는 분들은 좋으시겠당~~

(인스타참조)

제가 주문한 샐러드는

 

구운마늘 샐러드 / 오리훈제 샐러드

 

1회용기 포장인데

퀼리티 정말 좋더라구요~~

오늘은 와이프 와 저도 함께 먹었답니다~~

8천원대 에 이런 퀼리티는

청주 뿐 아니라 전국 어디에도

쉽게 만날수 없을듯~~

먹으면서 종류가 세어보니 10가지 야채들이

들어가있다는 사실~~~

제가 먹은 오리 훈제 샐러드~~

이건..정말 말도 안되는...

 

/ / 급 

샐러드를 제가 먹었답니다!!

 


건강 / / 몸매

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것을

찾으신다면

강력 추천드립니다~~!!

 

 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