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평창 맛집 봉평 메밀꽃향기 메밀국수 후기

맛집 카페

by 코람데오주식회사 2020. 10. 28. 03:00

본문

 

≪ 평창 맛집 봉평 메밀꽃향기 

 메밀국수 후기≫ 

 

강릉여행의 마지막 점심은

평창의 이효석 생가 근처에 있는

 

봉평 메밀꽃향기를

 

방문했답니다~~◎

평창IC에서 나와서 

10분도 안 걸리는 가까운 거리에

 

위치하고 있어서 

 

더욱 좋더라구요~~★

 

= 봉평 메밀꽃향기 메뉴판 =

 

메뉴 종류가 꽤 많더라구요~~!!

 

 

 

저희는

메밀물국수1 (8,000) , 

비빔국수2 (8,000X2) , 

 

타타리 수육小 (13,000) 

주문!!

둘째공주는 별로 먹고 싶지 

 

않다고해서 

 

첫째공주와 나누어 먹었답니다~~◎

 

 

테이블마다 아크릴 메뉴판이 

 

세워져 있더라구요~~!!

이곳에서 사용되는 메밀은 

 

타타리 메밀로 만들어지네요~~◎

 

메뉴를 주문하고 나니

 

반찬 세팅이

 

딱 2가지 셋팅되더라구요~~★

 

확실히 맛집에 가면

 

반찬은 많지 않는데 이곳도 그렇네요~~!!

 

드디어 나왔습니다!!

왼쪽이 메밀비빔국수 

 오른쪽 메밀물국수 

입니다~~●

우선, 비쥬얼은 정말 먹음직 스럽네요!!

 

메밀비빔국수 디테일 컷입니다!

「 오이채, 황금 메밀싹, 김가루, 

 찐달걀, 무초림 , 비빔양념 」 

이루어져 있네요~~

 

 

침이 저절로 고이네요!!

 

아...또 먹고싶어지네요~~◎

 

가장 행복해지는 순간!!

슥삭 ! 슥삭 ! 

맛있어져라 맛있어져라~~▣

속으로 주문을 외우면서

비벼줍니다~~◈

 

새콤, 달콤 메밀비빔국수!!

와~~완전 꿀맛!

강릉여행 의 아쉬움을

 

맛난 음식으로 달래봅니다~~◎

 

타타리 수육 小 

나왔습니다~~◎

 

 

돼지고기를 그냥 물이 아닌

 

타타리 메밀물로 삶은

 

 " 수 육 " 

대관령에서 유명한 명태회무침도

함께 나왔네요~~◈

타타리 메밀물로 삶아서 인지

메밀향도 약간 나는 것 같고 

고기가 정말 부드럽더라구요~~◎

명태회무침 과 함께 먹으니

 

와~~우!!

 

유레카~~★

 

제가 생각했던 그 맛보다 더욱 맛더라구요!!

 

이러니 손님들이 찾아올 수 밖에....

올~킬!!

남김없이 모두 해치웠습니다~~

사실 집에 가는 길이라 

 

대충 휴게소를 들러서 먹을까 

 

고민하다가 방문했는데

☞ 베리굿 초이스~~◎ ☜

나중에 동해안 여행시 

꼭~~재방문 해야할 곳 중 한곳입니다!!

 

 

 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