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제천 고속버스 터미널 시간표 요금표

여행 호캉스

by 코람데오주식회사 2020. 10. 7. 03:00

본문



◎ 제천 고속버스 터미널 

 시간표 요금표 ◎ 

제천 시외버스 터미널에는

동서울 시간표 밖에 없어 

 

강남은 없는 줄 알았는데

 

시외버스 터미널 바로 옆에 

 

서울(강남)로 가는

 

고속버스만 탈 수 있는 

 

터미널이 또 있더라구요~~★

시외버스 건물과 

 

50m도 채 안되는 가까운 곳에 

 

위치하고 있답니다!!

 

 

 

 

서울(강남) 전용 터미널이라 

 

규모는 확실히 작더라구요~~★

대합실의 규모는 

 

지난번에 포스팅했던 

 

단양터미널과 비슷하네요~~◎

고속버스 터미널은

 

유성과 비슷하게 

 

한군데 회사가 운영중입니다!!

 

동부고속버스

 

모두 배차 된답니다~~◎

 

한쪽에는 프리미엄 버스가 

 도입되었다는 배너로

 

알리고 있네요~~!!

 

 

「 서울(강남) 등급별 요금표」

 

일반(45석) - 10,600원

우등 (28석) - 15,500원

 

프리미엄 (21석) - 20,000원

 

 

 

 

성인 기준입니다!!!

 

일반과 프리미엄 등급

 

거의 2배 차이네요~~◈

 

 

「 서울(강남) 시간표」

 

주중, 금요일 

각각 배차가 다르답니다!!

 

 

= 주중 (월~목) =

13회 배차

(일반 2회, 우등6회, 프리미엄 5회)

 


 

= 금 요 일 =

일 19회 배차

(일반 5회, 우등9회, 프리미엄 5회)

 

확실히 저렴한 일반 고속보다는

 

우등, 프리미엄 배차가 

 

확실히 많네요~~!!

 

 

 

「 서울(강남) 시간표」

 

= 토,일요일 =

일 20회 

( 일반 5회, 우등 10회, 프리미엄 5회)

 

운행중이네요~~★

 

 

 

 

지난번 유성도 그렇고 

 

제천도 그렇고 

 

금액을 올릴 수 없기 때문에

 

고속버스를 고급화 함으로 

 

자연스럽게 

 

금액을 올리는 정책을 사용하고 있네요!!

 

고객은 편하고 

 

회사는 이익을 극대화 할 수 있는

 

최고의 방법이 아닐까 싶네요~~◎

 

서울 (강남) 만 가기 때문에

 

따로 승차홈은 없고

 

고속버스만 대기 하고 있다가

 

시간되면 출발하네요~~♣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