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골프패 기념패 증평 진천 음성 상패 현수막 리플렛 제작

광고디자인

by 코람데오주식회사 2020. 9. 19. 03:00

본문

 

「 골프패 기념패 증평 진천 음성 

상패 현수막 리플렛 제작」

 

오늘은 얼마전 코람데오디자인

에서 제작했던 골프 기념패를

 

포스팅을 하겠습니다~~◎

 

 

골프를 치시는 분들은 

 

모두 아시겠지만 필드에서

이글, 홀인원

 

 

 

 

하면 기념으로  기념패를 

 

제작 하신답니다~~◎

 

 

이글, 홀인원이

절대 쉽지 않기 때문에

 

기념패를 제작하시겠지요!!

 

골프패 기념패 증평 진천 음성 상패

 

저희는 자주 발주는 들어오지않고

 

4~5개월에 한번씩 

 

발주가 들어오는 편입니다!!

 

이번에 제작의뢰한 상패는

홀인원 기념패 입니다~~◎

 

 

제가 몇년전에 다른곳에서

 

포스팅했던 상패를 보시고 

 

동일한 상품을 주문해 주셨습니다!!

단가가 많이 높은 제품이라 

 

단가부터 회신드렸는데

 

진행하신다고하셔서 

 

제작 진행 했습니다~~★

 


크리스탈 골프공 있는 자리에

 

홀인원 또는 이글 기념 공을

 

올려놓으면 된답니다!!

항공샷인데 정면에서 

 

봤을때랑은 또 느낌이 다르네요~~♬

 

확실히 단가 높다보니

 

퀄리티도 고급스럽네요!!

금액이 높은 제품이라 

디테일이 살아있네요~~◈

 

 

 

 

모형들의 디테일도 

 

저렴한 제품보다는 

 

다르네요~~◎

 

 

 

고객님이 경기도라 

 

완료된 제품 사진으로 회신드리고 

 

상패 내부/외부 

 

뽁뽁이로 완전 꽁꽁 싸매서 

택배처리하여 

 

다음날 무사히 아무 탈없이

 

잘 받고 만족해 하셔서 

 

저도 기분 좋더라구요~~◎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