상세 컨텐츠

본문 제목

디자이너 필수 아이템 와콤 태블릿 6100 중형 개봉기

구입후기

by 코람데오주식회사 2020. 9. 4. 03:00

본문



☞ 디자이너 필수 아이템 

와콤 태블릿 6100 

 

 중형 개봉기 ☜ 

 

코람데오디자인 대표가 

 

요즘 타블렛이 잘 안 된다고 해서 

 

인터넷을 검색하다가 

 

고민 고민하다가 

 

구매했답니다~~★

 

 

결제하고 다음날 우체국택배로 

 

안전하게 도착!!

 

CTL 6100 블랙 에디션은

 

" 디지털 드로잉, 사진편집, 

만화창작 작업용 " 

 

용도가 쓰여있네요~~◎

 

 

 

 

 

와콤 태블릿 가격대는

 

400만원대~~10만원대까지

 

정말 많은 종류가 있지만 

 

코람데오디자인 대표는 지금보다 

 

한단계 높은 제품이면 된다고 하여

 

구매하였습니다~~♬ 

와콤 정품 인증 라벨  

 

스티커 붙여있네요~~◈ 

 

이 스티커가 훼손되면 

 

교환, 환불이 안되는 문구가 있네요~~◎

 

이번에 구매할때 

 

추가로 펜심을 5개(9,900원)

 

구매했답니다~~♬

 

오랫동안 꾸준히 쓰려면

 

펜심을 교체해 주면 된다고 하더라구요!! 

 

 

종이케이스를 벗기면

 

태블릿이 있네요!!◈

 

 

 

 

중형 사이즈라 확실히 크기가

 

크더라구요~~◎

 

인터넷에서 보았던 제품 그대로 이네요!!

태블릿을 들어내니

 

그 밑에는 

 

 USB잭 / 태블릿펜 / 설명서 

 

들어 있답니다~~◎

 

 

지금 사용하고 있는 펜과 

 

크기와 모양이

 

동일 하더라구요~~◎

펜 뒤을 돌려서 여니 

 

3개의 펜심이 있네요~~◎

 

이제 자주 펜심을 교체하면서 

 

사용해야 할 것 같네요~~♬

 

CTL 6100의 구성품 입니다!!

 

 

이제 컴퓨터 와 연결하면 

 

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~~◎

크기가 큰 제품이 CTL-6100 중형

 

크기가 작은 제품은

 

디자인책자를 1년구독시 주는 

 

태블릿인  CTL-4100  입니다!!

 


코람데오디자인 대표도 

 

써보더니 

 

크기고 크고 

 

펜의 센서도 잘 움직인다고 

 

좋아하더라구요!!!

관련글 더보기

댓글 영역